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

주일 대표 기도문 6월 첫째주

by 믿음의삶 2023. 6. 8.
반응형

주일 대표 기도문

 

주일에 대표기도를 하게 된다면, 일주일 동안 많은 묵상들을 하게 됩니다. 또한 많은 긴장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한 자 한 자 주일 대표 기도문을 작성하다 보면 머리로는 대표 기도문이 작성이 되는데, 글로 주일 대표기도문이 작성이 되지 않을 때 힘드시죠? 저도 힘들어요. 그러한 부분을 조금이라도 함께 나누고자 주일 대표 기도문 작성했습니다. 참고하세요.

 

1. 주일 대표 기도문

 

 

 

2. 주일 대표 기도문

 

 

하나님, 오늘 주일이라는 특별한 날에 주님의 앞에 모여 예배하려고 함께 모였습니다. 주님, 우리의 마음과 목소리로 주님을 찬양하고 영화롭게 드높이고자 합니다.

 

하나님, 이 낮은 주님께 드리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새롭게 받으며, 주님과의 교제를 통해 우리의 신앙이 강화되고 성장할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주님의 영광을 드높이며 주님을 더욱 알아가고자 합니다.

 

하나님, 이 시간에는 주님의 말씀을 듣고 깨닫고자 합니다. 주님의 말씀이 우리의 마음을 비추어주고 우리의 삶을 인도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주님의 뜻에 순종하여 우리의 삶이 주님을 영화롭게 나타내고 주님의 나라를 세워가도록 도와주세요.

 

하나님, 우리는 이 시간에 주님을 찬양하고 예배합니다. 주님, 우리의 목소리와 악기로 주님을 찬양하며 주님의 위대함을 노래합니다. 주님의 영광이 우리의 예배를 충만하게 하시고 주님의 성령이 우리 중에 작동하여 주님의 나라를 세워나가게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 우리의 주변에는 우리와 함께 사는 이웃들이 있습니다. 주님, 우리에게 이웃을 사랑하고 섬기는 마음을 주시고, 우리가 사랑과 관심으로 이웃들을 돕고 지지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십시오. 주님의 사랑이 우리를 통해 이웃들에게 전해지고 우리가 함께 성장하여 주님의 나라를 현실로 이루어가도록 도와주세요.

 

하나님, 우리가 주님을 찬양하고 예배함으로써 주님의 영광을 드높이려 합니다. 주님, 우리의 예배와 기도를 받아들여 주시고 주님의 뜻을 이루는 삶을 살도록 인도하여 주십시오.

 

우리의 예배와 찬양이 주님께 기쁨을 주시고 우리를 주님과 더욱 가깝게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주님, 이 모든 것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빕니다. 아멘.

 

주일 대표 기도문

 

 

3. 주일 대표 기도문

 

하나님, 주님 앞에 모여 주일 예배를 드리기 위해 모인 우리를 인도하시고 축복해 주시기를 청합니다. 하나님, 주님을 찬양하며 주님의 크신 이름을 높이고자 합니다. 주님의 영광과 위엄을 우리의 예배로 선포하며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받아 채워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하나님, 이 낮은 주일에 주님과의 만남을 통해 우리의 신앙이 깊어지고 성장하게 해주세요. 주님의 말씀을 통해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변화시키고 주님의 뜻을 이루는 삶을 살도록 인도해 주시기를 구합니다. 하나님, 주님의 성령이 우리 중에 작동하여 우리를 헌신적인 예배자로 만들어 주시기를 청합니다. 주님의 영광이 우리의 예배와 찬양을 충만하게 하고 주님의 성품을 우리의 생활에 나타내게 해주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하나님, 우리 주변에는 이웃들이 있습니다. 주님, 우리에게 이웃을 사랑하고 섬기는 마음을 베푸시고 우리가 주님의 사랑을 전하고 이웃들을 위해 기도하며 봉사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기를 구합니다. 하나님, 이 주일 예배를 통해 우리가 주님께 다가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주님, 우리의 예배와 찬양이 주님을 기쁘게 하고 우리의 삶이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도록 인도해 주시기를 빕니다. 주님, 우리의 기도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마무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일 대표 기도문

 

 

2023.06.08 - [분류 전체보기] - 섬김의 시 - "섬김의 길"

 

섬김의 시 - "섬김의 길"

섬김의 길 참아들려오는 주님의 소리 마음을 열어 그의 부름을 따라가리라 주님의 발자취 따라가는 길은 섬김의 길이로다 예수의 모습을 본받아 우리도 섬김의 마음을 품으며 살아가자 남을 섬

1.howhaha.com

 

반응형

댓글